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영화 안본지 오래되셨나요? 둘이서 영화보려면 4만원은 든다고요? OTT로 보면 되는데 영화관에 요즘 왜 가냐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아직까지 충분히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고 데이트코스로 영화관만큼 좋은 곳이 많지 않기도 합니다. 그래서 적당한 가격이라면 영화관에서 하는 데이트가 좋아요.
영화관별 영화 요금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표 할인 받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롯데시네마 영화 요금 및 할인 방법
롯데시네마 영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롯데시네마 요금 할인 방법
-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 이벤트 – 토스페이
https://www.lottecinema.co.kr/NLCHS/Event/EventTemplateButton?eventId=501110048523002
쿠폰 받으면 8,9천원에 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쿠폰 적용 후 토스페이로 결제해야 합니다. 최대 16번까지 가능하며 콤보2천원 할인권도 있습니다.
단, 8천원 / 9천원 관람이 불가한 영화관이 있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강동, 남원주, 부천역, 영종하늘도시, 부산장림, 중랑, 천안청당, 춘천, 파주롯데아울렛, 평택비전(뉴코아), 프리미엄칠곡, 프리미엄구미센트럴, 프리미엄경남대, 시화, 라페스타, 가양, 프리미엄만경, 포항 등입니다.
해당 영화관이 아니라면 도전해볼만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KT 이용자의 경우 12,000원 이상의 티켓에 한해 1~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월3회, 연36회로 제한되며 본인동반 3인까지입니다. 예매방법은 KT멤버십 홈페이지, 모바일 APP을 통해 가능합니다.
VVIP, VIP의 경우 본인은 월 1회, 연6회까지 무료관람이 가능합니다. 가장 현실적으로 혜택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인 것 같아요.
CGV 영화 요금 및 할인 방법
먼저 CGV 영화 가격입니다. 가격은 2D 기준입니다. 성인기준 조조가 1만원이고, 금~일은 15,000원까지 올라가네요.
CGV 요금 할인 방법
- SKT VIP PICK 이용하기
SK텔레콤을 사용한다면 매년 등급 산정이 되면서 회원등급이 선정됩니다. 이때 VIP 등급을 받게 된다면 VIP 혜택 중 하나가 바로 CGV 영화관람권 1장 무료(연 3회) 혹은 평일,주말 관람권 1+1(연9회) 입니다.
SKT VIP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일정요금제(높은) 이상을 이용해야 하기에 대상자가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VIP라면 꼭 이용해보세요. - 노리체크카드 청구할인 등의 청구할인
메가박스 영화 요금 및 할인 방법
메가박스 이용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2D, 3D 요금입니다.
메가박스 요금 할인 방법
- OK캐시백 앱 다운로드 – 오!늘 구독 – 무료로 가입하면 예매할인권이 발급됩니다. 8,000원에 예매할 수 있는 예매할인권을 4장을 줍니다. 한달 구독 시스템으로 진행되는데 1천원으로 구독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직접 확인해보니 무료가입이 되더군요. 구독 종료예정일도 1개월 후로 나와 있는데 결제 정보로 들어가면 결제 금액 0원으로 나와있고 무료 구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OK캐시백 측에 문의를 남겨놓았으니 추후 답변 받은 후 아래에 내용 첨부하겠습니다.OK캐시백 메가박스 예매 할인권 4장 구독 관련하여 문의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메가박스 예매 할인권 4장’ 구독 서비스는 한 달에 1,000원의 구독료가 결제되는 유료 서비스이나, 이벤트를 통해 한 달 무료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2월 13일에 ‘메가박스 예매 할인권 4장’ 무료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신 이력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해당 서비스는 가입일을 포함한 30일의 구독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취소되어, 이후 유료 결제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안심하세요.
사용해보시고 만족하시면 1천원에 구독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 https://club.gmarket.co.kr 신세계유니버스클럽 – 지마켓에서는 5~6천원에 예매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은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ssg,지마켓,옥션의 구독 서비스 같은 서비스입니다. 쿠팡와우 같은 느낌이에요. 그런데 월이용료가 아닌 1년권으로 구입하는데 구입하면 그만큼의 캐시나 혜택으로 돌려받아서 사실상 지불하는 돈이 없습니다. 손해볼일은 없어서 가입 안하셨다면 가입을 추천합니다. 사용하다보면 1년 무료로 연장해주기도 하고 가입 후 안써도 손해가 아니라서 가입하면 좋습니다. 저는 매월 이걸로 영화권 5~6천원에 구입해둡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관 공통 할인 방법
첫번째, 군인할인이 있습니다. 해당되는 경우 대략 1만원 정도에 관람이 가능하며 현역병사, 예비역, 간부 등에도 혜택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영화관 홈페이지 참고바랍니다.
두번째, 문화의날 영화보기입니다.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의날로 영화 요금을 50%할인 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단 17~21시에 시작하는 영화여야 합니다. 예매시 자동으로 적용되어 할인됩니다. 7천원 정도에 관람이 가능합니다. 보통 1주일 정도 전부터 예매가 가능하니 미리 예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번째, 오늘의 핵심입니다. 영화표에도 싯가가 있는데요. 이 방법은 장터나 중고거래 사이트 등을 통해 대리예매를 하는 방법입니다.
직접 발품팔아야 한다는 단점은 있지만 확실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뽐뿌 장터입니다. https://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onmarket&category=&category2=3
24년 2월 기준 메가박스 8천원, cgv,롯데시네마 8,500원 정도 시세가 형성되어 있네요. - 당근입니다. 당근에서 영화관 이름 검색 후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팔라고입니다. 팔라고는 어플인데 제가 기프티콘 등을 판매하려고 쓰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에서도 뽐뿌 장터처럼 판매하는 것을 구입할 수도 있네요. 대략 시세는 뽐뿌장터와 비슷합니다. 스타벅스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영화관 티켓 가격이 부담되어 영화관 데이트를 못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대리예매나 쿠폰을 구입하는 방법으로 아직까지도 1만원 이하에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하다고 미리 쿠폰을 많이 사둘 필요도 없고 보고 싶은 영화가 있을 때 대리예매나 다른 통신사 할인 등의 방법을 통해 할인받아 영화를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좋은 정보였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메가박스를 다녀서 다른 카드혜택이 있어도 신세계유니버스클럽에서 할인권을 받아 구입한 것을 사용하거나 팔라고나 뽐뿌장터르 통해 구입하는 편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영화할인권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ok캐시백 티켓예매 구독하는 것도 대리예매보다는 좋은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나요?